Considerations To Know About 태국의 밤문화
Considerations To Know About 태국의 밤문화
Blog Article
기차는 태국 국영 철도가 파타야와 방콕 간 기차를 운행하는 또 다른 옵션입니다.
말투도 싹싹하게 잘하고 영어도 어느정도 했지만, 무엇보다 한인업소의 장점인 한국말을 어느정도 할 줄 안다는 점에서 관리받는데 불편함은 없었고,
그러면 연장자가 같은 방법으로 답례한다. 태국의 아이들이 학교에 갈 때, 부모님에게 존경의 마음을 보이며 "와이"를 행한다. 학교에서 돌아와서도 마찬가지이다. 이러한 와이는 타인에 대한 존경과 경의의 마음을 표시하는 것인데 이는 인도 문화권의 나마스테와 비슷하다.
관리하는 내내 웃음 띈 미소를 보여주는데 상당히 마인드 교육이 잘됐다고 느꼈는데요.
이곳의 아름다움을 충분히 감상하려면 계단을 따라 빅 부다 언덕 정상으로 올라가서 사원에서 기도와 선물을 바칠 수 있습니다. 사원 경내에는 여러 개의 작은 신사와 동상도 있어 도시의 번잡함에서 벗어나 고요한 오아시스를 느낄 수 있습니다.
그만큼 다양하게 즐길 수 있고 한국식으로 되어있어서 가장 편하고 즐겁게 놀 수 있는 곳입니다.
스릴을 즐기는 분이라면 제트스키, 패러세일링, 스노클링 등 다양한 수상 스포츠를 즐길 수 있어 만족하실 것입니다. 한편 쇼핑 애호가들은 활기찬 거리 시장부터 고급 쇼핑 센터까지 모든 것을 즐길 수 있습니다.
방콕 근교로는 영화로 유명한 깐차나부리의 , 한국의 개성쯤 되는 , 경주쯤 되는 , 동남아시아 최대의 수상시장 , 태국 왕의 여름 별궁 이 유명하다.
아니나 다를까 한국인 실장님께서 관리사 쇼업을 해주시는데 상당히 많은 친구들을 한번에 보여주셔서 이것 파타야 요트파티 또한 진풍경이 였네요.
현지 장인들이 만든 수공예품을 구경하며 태국의 문화를 더욱 깊이 체험할 수 있습니다.
이곳은 대규모 룸 부터 중형, 소형 룸들도 구비가 되어있습니다. 룸 또한 굉장히 많기에 이곳의 방문객들을 웬만하면 다 커버를 할 수 있습니다. 파타야밤문화에서 노래를 하고 싶은데 방이 꽉 차 있어 노래방을 이용하고 싶으신데 이용을 못해보신 경험이 종종 있습니다.
정말 다양하고 여러가지 컨셉을 가진 변마들이 태국 전체에 정말 많이 있습니다.
· 파타야 비치는 길고 넓은 해변으로, 맑은 바닷물과 부드러운 모래사장이 특징입니다. 주변에는 레스토랑, 바, 카페 등이 있어 휴식을 취하기에 좋습니다.
파타야 역시 해변 리조트와 유흥가로 유명하며, 코사무이 섬은 아름다운 해변과 함께 로맨틱한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